i'm yours 기타 악보
제이슨 므라즈의 I'm yours 악보입니다.
I'm  yours 노래가 너무 좋죠. 이번에 올리는 악보는 기타프로 악보와 코드&가사입니다.
기타프로 악보는 기타프로가 설치되어있어야지 보실수 있습니다.
원곡 I'm yours는 하이프렛에서 코드를 잡기때문에 기타를 배운지 얼마안되는 분들은 위의 악보대로 치기 어렵습니다.
코드진행은 B -  F#  - G#m  -  E 의 반복입니다. 5프렛넘어가는 하이코드로 잡지 않더라도 E를 제외하고는 바레코드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이곡 연주할때는 카포를 사용해서 편하게 코드를 잡으려고 하죠.
카포를 사용할 경우 4프렛에 카포를 고정시키고 4프렛부터 개방코드로 G - D - Em - C 로 연주하면 됩니다.

2010/06/24 - 기타 주법 - 스트로크 주법 1
2010/07/07 - 기타 주법 - 아르페지오
2010/06/25 - 기타악보 구하기
2010/07/15 - 기타 튜닝 프로그램, 튜닝기

아래는 아래는 가사와 코드입니다.

악보의 출처는
[기타/기타배우기 자료] - 기타악보 구하기에서 소개한 ultimate-guitar.com입니다.

제이슨 므라즈 - I'm yours


'기타 > 기타배우기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i'm yours 기타 악보  (25) 2010.08.18
기타 튜닝 프로그램, 튜닝기  (24) 2010.07.15
기타악보 코타로오시오-황혼  (6) 2010.06.30
기타악보 Falling slowly  (25) 2010.06.28
기타악보 구하기  (22) 2010.06.25

Posted by haveon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키타~ 학교다닐때는 좀 만져 봤었는데요~
    기타소리에 조용한 음악을 듣고 있으면 기분이 차분해지는데~
    요즘 노래들은 눈으로 들어야 하니~^^

    2010.08.19 14:2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이노래 은근히 너무 좋더라구요~
    기타는 배울 생각도 못하고 있지만 ㅎㅎ
    노래 잘 듣고 갑니다~!

    2010.08.19 15:1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주변 사람들 몇몇이 이노래를 컬러링으로 하더라구요.
      팝송 관심없는 분도 I'm yours는 어느정도 알고 있는거 같습니다ㅎ

      2010.08.19 23:04 신고 [ ADDR : EDIT/ DEL ]
  3. 음악을 전혀 못하는 비운의 손가락이라 기타를 배울 엄두가 나지않지만..
    기타치는 사람들을 보면 부럽던데.. 기타치시는 분이신가봐요 ㅎㅎ
    노래 잘듣고갑니다

    2010.08.20 01:06 [ ADDR : EDIT/ DEL : REPLY ]
    • 기본적인것들만 칠정도예요. 악기 하나정도 취미로 배우는 것도 좋은것 같습니다. 방문 감사드려요~

      2010.08.23 10:46 신고 [ ADDR : EDIT/ DEL ]
  4. 복근

    이거 카포 고정해도 가사에서 치는 곳은 같나요?

    2010.08.20 17:12 [ ADDR : EDIT/ DEL : REPLY ]
    • 위에 적어놓았는데 4프렛에 카포를 고정시키면, 고정된 부분을 0프렛으로 간주하고 G - D - Em - C 기본코드로 잡아주면 되요.

      2010.08.23 10:47 신고 [ ADDR : EDIT/ DEL ]
  5. 으~~~ 요새 제이슨 므라즈 노래 연습계획에 있었는데... 어찌 이렇게 저의 현재마음을 헤어랴주시는
    포스팅을~~ ㅋㅋ
    제이슨 모라즈의 "Geek in The Pink" 연습하고는 싶은데, 워낙 기타 오랫동안 쉬어서~
    쉽지가 않네요. (그냥 희망사항이라고나 할까요? --;;;)
    해브원님은 왠지 손쉽게 치면서 노래부르실수 있을듯?? 즐거운 주말 시작하세요~ 저는 오늘 친구들과 짧은 여행을 휘리릭~~ ^^ ㅋ

    2010.08.21 05:3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본곡 주법 신경쓰며 연주하려면 연습이 많이필요해요ㅋ 근데 무엇보다 노래가 문제죠ㅜ
      좋은곳 여행가셔서 즐겁게 놀다오세요ㅋ

      2010.08.23 10:50 신고 [ ADDR : EDIT/ DEL ]
  6. 날파리

    몇년째 손에서 놨던 기타인데, 이 곡 듣고 간단하겠다 싶어서 연습하기루 했어요~~ 감사합니다.

    2010.08.26 08:47 [ ADDR : EDIT/ DEL : REPLY ]
  7. 이곤

    궁금한게있는데 G - D - Em - C 기본코드를 반복하면되요?

    2010.08.31 19:43 [ ADDR : EDIT/ DEL : REPLY ]
    • 원곡의 키대로 하려면 4프렛에 카포를 고정시키고선 G D Em C로 연주해야합니다. 카포사용하지 않고 하면 원래의 곡과 음높이가 달라집니다.

      2010.08.31 22:12 신고 [ ADDR : EDIT/ DEL ]
  8. 윤태훈

    음 무슨 기타로 쳐야할까요?
    저 이노래듣고이제 기타 칠려고하는데 ㅠ
    너무 좋아요 ㅠㅠ 아....알려주세요 ㅠㅠ

    2010.09.18 12:38 [ ADDR : EDIT/ DEL : REPLY ]
  9. 기타쳐

    이노래로 저 음악 시험칠때 기타 치면서 부를려고 하는데 그냥 평코드 보다는 하이코드가 더 좋겠지요?
    왼손으로 컷팅하는건가요?왼손컷팅 어렵던데

    2010.10.23 09:09 [ ADDR : EDIT/ DEL : REPLY ]
  10. asdfrt

    감사해요 ㅠㅠ 덕분에 연주잘하고가요

    2010.10.24 20:37 [ ADDR : EDIT/ DEL : REPLY ]
  11. 아프리칸

    스트록은 어떻게 하나요??ㅎㅎ

    2010.11.02 06:31 [ ADDR : EDIT/ DEL : REPLY ]
  12. 아프리칸

    스트록은 어떻게 하나요??ㅎㅎ

    2010.11.02 06:32 [ ADDR : EDIT/ DEL : REPLY ]
  13. 오예

    오!!! 제가 일렉을 치다보니 카포사용법을 잘 몰라서 ㅜㅜ 찾고 있는데
    좋은 글 감사합니다!!!!
    까리하게 연주하겠습니다~ㅋ

    2010.11.29 01:42 [ ADDR : EDIT/ DEL : REPLY ]
  14. df

    감사합니다

    2010.12.04 20:34 [ ADDR : EDIT/ DEL : REPLY ]
  15. qwe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

    2010.12.14 16:24 [ ADDR : EDIT/ DEL : REPLY ]
  16. 박성찬

    감사합니다^^

    2011.02.27 01:05 [ ADDR : EDIT/ DEL : REPLY ]
  17. 반반

    언제쯤 제게도 이 포스팅이 유용한 자료가 되는 날이 올까요ㅠㅠㅋ

    2011.03.08 11:21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