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사이트

재미있는 사이트 - 20년 후의 나의 모습은?

haveone 2010. 8. 27. 20:49
반응형
재미있는 사이트 - 20년 후의 나의 모습은?
심심풀이로 즐길만한 사이트를 한 곳 소개합니다.
"내 미래의 모습은 어떨까?"라는 생각이 들때가 있지 않나요? 사회적 지위나 부에 대한 상상말고 외모의 대한 모습말입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사이트는 20년후 혹은 30년후의 나의 외모를 예상해서 보여주는 사이트입니다. 물론 사람은 어떻게 변할지 모르고 기술적으로 완벽한 사이트가 아니니 가볍게 킬링타임으로 이용해보세요.

 다른 재미있는 사이트 - 3D로 헤어스타일 합성해 보자

in20years라는 사이트입니다. http://in20years.com/

해외사이트입니다만 사용방법은 무척 간단합니다.
아래 그림을 보시면 Gender(성별), Age(나이), Drug addict(약물 중독) 이렇게 3항목이 있습니다.

다들 아시다피시 male은 남성, female은 여성입니다.
나이는 현재나이가 아니라 20년후의 모습을 볼 것인지, 30년 후의 모습을 볼 것인지 선택하는 겁니다.
마지막으로 약물 중독이 된 모습을 볼건지 아닌지 선택을 한 후에, 화면 중간에 있는 아래 버튼을 누르시고 기다리면 됩니다.
사진속에서 얼굴을 자동으로 인식하고 나타내주니 적당히 얼굴이 나와있는 사진을 올리면 됩니다. 남의 사진으로 해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주의사항으로는 정신적 충격을 받으실수도 있습니다. 또한 좋아하는 사람의 이미지로 장난치진 마시길...ㅎ

마지막으로 이 사이트 하단부를 보시면 유명인사들의 미래모습이 올려져 있습니다. 축구스타들도 보이네요.
More celebrities를 누르시면 더욱 많은 유명인들의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