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사이트

헤어스타일 합성 사이트 - 3D

haveone 2010. 7. 9. 15:36
반응형


헤어스타일 합성 사이트 - 3D


헤어스타일을 합성할 수 있는 독특한 사이트가 있네요.
그저 사진에 헤어스타일만 고정시키는 것이 아니라 사진에서 얼굴을 인식하고 입체감있게 표현해줍니다. 눈까지 깜빡거리죠.
여성 헤어스타일은 없는 것 같고 헤어스타일의 종류가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헤어스타일이 사진에 꽤 자연스럽게 적용되니 남성분들에게는 유용하게 쓰일수 있을 것 같네요.
또 자신의 사진이나 타인사진을 이용해 심심풀이로 시간을 보낼만한 사이트인 것 같습니다ㅎ

참고로 맨 위에 나온 사진은 호돈신이라 불리는 호나우도에 긴머리를 입혀본 사진입니다. 이미지가 전혀 달라지는군요~
아래 위젯처럼 사진은 입체감있게 표현해줍니다.



사이트 이용법
1. http://www.hairtry.jp/ 에 접속하셔서 잠시 기다리시거나 우측하단에 Skip을 눌러주면 아래 화면이 나옵니다.
실루엣으로 나타난 좌측 그림을 클릭하면 사진을 업로드해서 꾸며볼수 있고,
우측 아저씨사진은 곧장 저분을 꾸밀수가 있습니다...;

2 . 빨간색 네모박스를 클릭하면 사진을 업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자신의 사진이나 타인의 사진을 업로드하면 됩니다. 정면사진을 이용해야지 얼굴인식률이 높습니다.

3. 사진을 등록하였습니다. 이제 3D로 바꾸시려면 아래 빨간색 네모박스를 누르시면 전환작업이 시작됩니다.

4. 그럼 이제부터 헤어스타일을 골라서 적용을 시키면 됩니다. 만약 헤어스타일 크기가 맞지 않다면 3번이라 써있는 곳에서
 조절해주시면 됩니다. 호나우두의 눈이 깜빡이려고 할때 화면이 찍혔네요ㅎ

5. 마지막으로 헤어스타일 하나로 이미지가 완전히 달라진 모습입니다. 역시 남자는 머리빨이군요.
그리고 헤어스타일뿐만 아니라 안경도 적용해보실수 있습니다.
http://www.hairtry.jp/

심심하신분들은 이 헤어스타일 합성 사이트를 이용해 보세요.
이만 글을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