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상깊은 것2010.07.22 20:02


심즈 호러 무비

가장 많이 팔린 게임(?)인 더 심즈를 한번쯤 접해보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캐릭터를 만들어 가족을 만들수도 있고, 집도 사고 꾸밀수 있는데다 판타지적 요소도 즐길수 있는 인기있는 게임이죠.

이런 심즈게임을 해외 유머사이트에서 호러영화  예고편처럼 만든 동영상이 있어 올려봅니다~
창의적인 발상이네요. 심즈게임을 해보신 분이라면 충분히 공감할만한 영상인것 같습니다.
수영장의 사다리를 없애 익사시키는 일, 싱크대에 파리들이 꼬이는 것들로 공포분위기를 조성하다니 느낌이 새롭습니다.

신고

'인상깊은 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챗룰렛 - 피아노 치는 男 and 벤폴즈  (2) 2010.07.30
심즈 호러 무비  (13) 2010.07.22
디카로 지구 사진  (17) 2010.07.05
나이키 광고 Write the Future, 남아공 월드컵  (16) 2010.06.18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  (5) 2010.05.19

Posted by haveon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처음 설명만 읽고는 게임이야기 하시는 줄 알았는데 영화로 나왔네요~!
    좀 독특하지만.. 심즈를 좋아하시는분들은 재미있어하시겠어요~! ^^;

    2010.07.22 20:1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영화로 나온건 아니구, 영화예고편처럼만 만들어본거같습니다ㅎ 게이머들이 가끔씩 심심풀이로 캐릭터가지고 장난치는 것들로 말이죠~

      2010.07.27 17:26 신고 [ ADDR : EDIT/ DEL ]
    • 헛.. 저 예고편보고 영화로 나온지 알았어요 ㅋㅋ

      2010.07.27 18:07 신고 [ ADDR : EDIT/ DEL ]
  2. 저 무비에 나오는 주인공들이 심즈 게임에 나오는 주인공들인가요?
    심즈를 안해봐서 모르겠네요~ 아무튼,,, 흐흐 공포영화는 다 무서워~~
    진짜 영화예고편 같은 느낌인데요~ 음~~ 더운데 시원해져서 좋네요,,,ㅎㅎ

    2010.07.23 00:4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심즈에는 딱히 정해진 주인공이 있다고 보기는 어렵구요, 캐릭터를 자기가 만드는 겁니다. 이 영상만든사람의 발상이 뛰어난것 같아요ㅎㅎ

      2010.07.27 17:45 신고 [ ADDR : EDIT/ DEL ]
  3. 우와... 기발하네요. 진짜 공감도 100%.
    갑자기 전에 심즈 플레이 하다가 정줄 놓고 잠들었던 때가 생각나네요;
    자다가 이상한 비명소리가 자꾸 들려서 깨보니 플레이중이던 심 중 여자 한 명만 빼고 다 죽은 상태고 집 안에는 데스마스크가 마구 찍혀 있고 유령이 출몰하고 남은 여자 혼자 계속 비명을 지르고 있더라는.....;;;;
    무슨 일이 벌어진 건지 궁금해 죽겠지만 아직도 알 수 없네요;

    2010.08.01 09:5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심즈하다가 잠이 드시다니;
      저는 심즈플레이하며 심들 죽여본적은 없어서ㅎ
      아무튼 심즈하신분들은 공감할수있는 재미난 동영상인듯 합니다.

      2010.08.02 09:28 신고 [ ADDR : EDIT/ DEL ]
  4. ㅎㅎ공감되요

    저희큰누나가 벽에 심을 가둬놔서 죽였어요 ㅎㅎ

    2010.08.07 23:0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헐....진짜 기발하게 만들었네요 ㅎㅎㅎ 잘만든것 같습니다.. 저도... 심즈 하다 잠들어본 1인입니다. ㅎㅎㅎ
    아침에 눈을 떠보니 마우스를 잡고 자고 있는 제모습 ㅠㅠ

    2010.09.10 21:2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기발한 영상이죠.
      심즈하다 잠 드신분이 한분 더 있었군요ㅎㅎ

      2010.09.13 22:04 신고 [ ADDR : EDIT/ DEL ]
  6. 트루먼 쇼가 왠지 심즈가 생각나는 영화입니다.

    2011.06.16 09:5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감사합니다 추천

    2011.10.11 10:2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