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상깊은 것

나이키 광고 Write the Future, 남아공 월드컵

haveone 2010. 6. 18. 18:41
반응형
나이키 광고 Write the Future, 남아공 월드컵


월드컵을 맞아 제작한 나이키 광고가 인상 깊어서 게재해 봅니다. (공개된지는 한달이 되가는군요)
"Write the future" 이 나이키 광고는 멕시코의 영화감독 알레한드로 이냐리투가 프로듀서를 맡았다고 합니다.
남아공 월드컵을 맞아 제작한 이 나이키 광고에는 네임벨류 높은 축구스타들이 대거 출동하고 있습니다. 드록바, 파비오 칸나바로, 웨인 루니, 프랑크 리베리, 호나우지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등이 출연합니다. 또한 카메오 출연으로 테니스의 황제인 로저 페더러와 농구선수 코비 브라이언트도 등장합니다. 이번 나이키 광고 제작에 거액의 비용이 소모되었겠네요.
주제는 write the future라는 명칭답게 한순간의 활약이 미래를 좌우한다는 것입니다.

첼시, 코트디부아르의 영웅 드록바입니다. 전쟁마저 멈춘 드록바. 이번 월드컵에서 좋은 활약 보여주면 좋겠네요.
드록바의 슛을 문전에서 걷어낸 칸나바로. 여유로운 미래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 나이키 광고에서는 루니편이 가장 재미있죠. 루니와 리베리의 활약에 따라 달라지는 미래들...
암울한 미래를 내다보고 죽어라 리베리를 막기위해 돌진하는 루니..
프랑스 이번 월드컵에서 죽을 쓰고 있는데 아쉽습니다.
브라질을 상대하는 한국도 잠시 등장합니다.
외계인 호나우지뉴...광고에서는 뛰어난 모습으로 에어로빅 영상도 출시되지만 현실에서는 볼 수 없다는 게...
심슨과 호날두의 등장
프리킥 찰 준비를 하고 있는 호날두의 모습. 간지나네요.
코트디부아르 전에서 엄청 날카로운 슛팅 보여주었는데 아쉽게도 골대를 맞췄더군요.
마지막 장면. 미래를 써라.

근래 축구관련 나이키 광고에서 가장 퀄리티 높은 광고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화려한 영상미에 유쾌함까지 더해졌으니 보는 사람을 집중할 수 밖에 없도록 만들더군요. 우리나라 선수들도 언젠가는 이런 나이키광고에 주연급으로 등장하길 바랍니다.
남은 남아공 월드컵경기 잘 되길 바라며...
반응형

'인상깊은 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카로 지구 사진  (17) 2010.07.05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  (5) 2010.05.19